- 수선품 처리과정
- 방문접수 방법
- 제품을 구입하신 매장 또는 구입하신 제품과 동일 브랜드를 판매하는 전국매장이나 고객만족실(Tel.080-330-1372)로 A/S를 접수하시면 됩니다.
- 우편 / 택배로 접수하는 방법
- 고객만족실로 직접 우편 / 택배접수가 가능합니다.
보내실때 고객님 성함 / 연락처 / 수선요구사항 기재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수선품 접수 주소
-
- 1.수선품 접수처 : 고객만족실
- 2.주소 : 서울시 금천구 벚꽃로 278, 6층 (가산동, SJ테크노빌)
- 3.연락처 : 080-330-1472
- 4.운영시간 : 월요일~금요일 오전 9시 - 오후 6시 /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
- ※직접 택배로 보내실 경우 보내는 택배비용을 고객님께서 선불로 보내주시면 수선 처리 후 발송시 당사에서 택배비용 부담하여 발송합니다.